법률사무소 마에스트로

본문 바로가기

  •  개인정보 제공 동의

인사말인사말

최근 높아진 회생에 대한 관심으로 2017. 3. 2. 서울회생법원이 개원하였습니다. 또한 과다한 채무로 힘들어 하는 많은 서민들이 개인회생 및 파산제도를 통하여 최소한의 구제를 받는 사례도 계속하여 증가하는 추세에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회생제도를 악용하는 사례 또한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즉 변호사 및 법무사의 명의만을 대여하여 영업하는 불법 브로커(예 : 사무장)들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 경로를 통한 회생신청은 사건 수행이 제대로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고, 법적 문제 발생 시 책임 소재가 불분명한 경우가 많아 고객들이 큰 피해를 입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지나치게 높은 선임료 또한 문제입니다. 일부 브로커들은 고객들의 경제적 급박함을 악용하여 과다한 비용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마에스트로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회생88을 출범하였습니다.

 

1. 회생88은 믿을 수 있는 법률사무소 마에스트로가 직접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생 88은 전문적인 회생업무를 위한 법률사무소가 마에스트로의 회생전문 센터로서 모든 업무는 대표변호사의 100% 책임 하에 수행되며 변호사가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2. 회생88은 이미 경제적 문제로 고통 받고 있는 고객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고자 선임비용을 업계 최저금액으로 대폭 낮추었습니다.

회생88은 전문화된 인력 보충과 효율적인 사건처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사건처리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타 사무소보다 효과적으로 절감하였고 업계 최저 비용으로 고객의 회생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회생88은 회생과 파산의 성공이 고객의 인생에 얼마나 큰 의미를 가지는지 잘 이해하고 있고, 절대 그 의미를 가볍게 생각하지 않겠습니다. 고객께서 주신 사랑과 성원을 늘 친절한 응대와 성실한 사건수행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대표 변호사 김 보 겸
학력

한양대학교 법학과 졸업
충남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졸업
변호사 시험 3회
이력

대법원 국선변호인
중앙대학교 행정대학원 난민법 특강
안산시 단원구 외국인 자문변호사
(주)코스텍알 자문변호사
(주)한라코이스톡 자문변호사
(주)금원골프 자문변호사

상호 : 법률사무소 마에스트로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697-6 B&B빌딩 2층 | 대표 : 김보겸 | 사업자등록번호 : 581-42-00023
TEL : 02-3477-5552 | FAX : 02-3477-5553
© Copyright 2017. 법률사무소 마에스트로 All Rights Reserved.